국제라이온스협회 355-E 역대총재 현황입니다.

존경하는 라이온과 가족 여러분! 우리 라이온스는 세계 최대 최강의 봉사단체입니다. 왕자의 자리 는 항상 모두의 주시와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은 금년도 봉사활동 주제를 두뇌와 행동 이 일치하는 라이온이 되자」로 제정하여 왕자의 자리를 지키는데 그 일익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355-J지구의 분할창립과 함께 봉사의 방법을 개선하고 말과 행동이 일치하면서 헌신적인 봉사 자세와 나를 낮추어 우리가 사는 지역사회에 가깝게 다가가야 합니다. 이제는 과거의 봉사 방식 에서 업그레이드하여 질 좋은 봉사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봉사의 시대를 열어 가고자 하는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세계 최강 최대의 자리는 결코 우연은 아닐 것입니다. 선배 라이 온님들이 힘써 이룩한 업적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 업적을 계승하기 위하여는 부단한 연구와 노력이 뒤따라야 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 라이오니즘과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외침으로 그치지 말고 우리 지역사회와 내 가정과 이웃에 생활화하고, 라이오니즘과 봉사의 마인드(mind)를 가일층 넓혀 가야 합니다.
우리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은 이 시대 최고의 지성인이며 봉사자임을 인식하고, 자기를 뒤돌아 보 아야 합니다. 혹, 개인을 위한 형식적인 봉사는 우리 라이온스의 전체 이미지를 추락시키고, 라이온 정신에 크게 위배되는 행위이므로 본인 스스로 지양해야 하고 결코 용납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 런 것들이 행여 사회에 잘못 비추어 졌을지도 모를 우리 라이온스의 이미지를 되살리고 박애적이고 순수한 봉사의 뿌리를 이 땅에 깊이 내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