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라이온스 > 355 - E > 총재 인사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경남서부) 지구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는 봉사의 새로운 그림을 그리며 출발합니다.


355-E(경남서부) 지구는 1997년 설립이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라이온” 있다는 목표로 봉사와 나눔의 정신이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선한 마음을 가진 4,200여 라이온과 가족 한 분 한 분이 사회 곳곳에서 지역과 정의를 구현하고 참봉사로 이웃 나눔을 실천하신 덕분에 지역과 기관 간 협업, 네트워크 구축에 이르기까지 괄목할 만한 성장 또한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지구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있어 봉사의 새로운 영역을 능동적으로 발굴해 나가는 한편, 라이온의 역량 강화를 통해 참여율을 높이고, 2021-2022회기 동안 “ 봉사와 감동을 전하는 우리는 라이온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지구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또한, 연수 교육을 통한 라이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것이며, 소중한 봉사금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열정으로 무한 봉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단위클럽 활성화로 라이온스의 가치와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데 노력할 것입니다.

끊임없는 소통으로 봉사활동의 혁신을 이루며 지구 내실화를 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라이온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무엇보다 절실합니다.
지구에서는 한 분 한 분의 고견을 경청하고, 여러분의 아름다운 나눔의 손길이 실천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끝으로 라이온 여러분이 하시고자 하는 일에 항상 건승하시기 바라며,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경남서부) 지구
총재 강 길 현